Multilingual 한국어 (Korean)

Spring Term 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떤것이 달라질까요?

Winter term 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학교 행정부는 Spring term 의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이번 봄에 학교에 학생들이 몇명이 올지는 정확하게 알지는 모르지만, Jennifer Elliot’ 94, Assistant Head of School for Residential Life and Dean of Students, 께서 말씀하시길 학교 행정부는 2월 15일 까지의 정보에 따르면 전교생 1,186 명중 750명의 기숙사 학생들과 통학생을 포함하여 총 1,050 명 정도의 학생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housing survey 를 학생들에게 보내고 그들이 누구랑 같이 살고싶은지 혹은 single 에 살고싶은지 double 에 살고싶은지와 같은 그들이 무엇을 선호하는지를 볼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살 장소을 정할수는 없습니다. 이번해는 매우 특이하기 때문에 저희는 원래 방식대로 housing process 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는 학생들의 선택을 존중할것입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제한된 상황에 있고 이 퍼즐같은 상황이 세번째이기 때문입니다,” 라고 Elliot 이 말씀하셨습니다.

Spring term 의 기숙사 학생수가 Fall term 의 518 기숙사 학생수와 Winter term 의 205 기숙사 학생수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Andover 행정부는 방 세개의 triples 과 방 한개의 doubles 의 가능성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방 한개의 doubles 의 가까운 접촉은 공부하는것과 remote learning 에 대해 걱정을 끼칩니다. 

“저희는 저희의 peer schools 들이 방 한개의 doubles 를 갖고있는것을 알고 또 방 한개의 doubles 가 문제없이 잘 돌아가고 있다는걸 압니다. 저희가 복잡하게 느끼는 부분은, 저희는 학생들이 각자의 방에서 remote 로 공부를 했으면 합니다, 에를 들어, 학생들이 격리 중이라면, 그들의 룸메이트가 방해가 되지 않을정도에서 지내야합니다,” 라고 Elliot 가 말씀하셨습니다.

많은 수업들이 수용력을 늘리기 위해 학교 다른 장소에서 수업을 할것입니다. 많은 in-person 수업들이 HyFlex 가 될것입니다 왜냐하면 학교는 학생들이 제한을 이해했으면하고 학교 모든사람이 건강하고 안전했으면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HyFlex 교실들은 카메라를 이용해 remote 학생들이 수업 내용을 모두 접근할수있게 할것입니다. Heidi Wall, Instructor in Mathematics, 에 따르면, 그녀는 그녀의 학생들과 교실에서 직접 만나서 소통하는 것이 기대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 가을에, 교실에서 직접 다같이 칠판을 이용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서로서로 얼굴을 보면서 알아가는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학생들을 이번봄에 학교 캠퍼스에서 보는것이 정말 기대 됩니다!” 라고 Wall 이 The Phillipian 한테 이메일을 썼습니다. 

The Dean of Studies 는 in-person 학생들과 remote 학생들의 편의을 위해 multi-section 수업들은 in-person 학생들끼리 묶고 remote 학생들끼리 묶을 생각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Elliott 에 따르면, 학교 캠퍼스에서 학기를 시작하지만 캠퍼스에 끝까지 있지 않는 학생들도 몇명있을꺼라 하십니다. 

“이 해는 융통성과 즉각성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변화가 급히 또 많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라고 Elliot 가 말씀하셨습니다.

Conference periods 는 선생님들의 선호와 시간에 따라서 in-person 이 될수도 있고 remote 도 될수 있습니다. Elliott 에 따르면, 학교 교직원들이 새로운 주 스케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새로운 스케줄은 다음주 안에 나온다고 합니다. Catherine Carter, Instructor in Classics, 은 Spring Term 의 새 스케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Spring Term 어떻게 될지 잘은 모르지만, 저는 academic schedule 에 관한 미팅을 갔는데 그 미팅에서는 많은 좋은 아이디어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Hearsey House 에서 학생들을 만나는 것과 Pearson Hall 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것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Carter 가 적으셨습니다.

Abbey Siegfried, Chair of the Music Department, 에 따르면 앙상블들은 다시 Fall Term 처럼 모일것이라고 합니다. Graves Hall 또한 연습이나 chamber music 이나 다른 작은 음악 그룹 연습을 하고싶어하는 학생들을 위해 열릴거라 합니다.

“15 개의 Senior Recitals 와 다른 음악 발표회들이 많을 것입니다! 저희는 저희 YouTube 채널에 에 매주 발표회 동영상들을 올릴것이고 또한 어떻게 in-person distanceed live 음악 발표회를 할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고 Siegfried 는 적으셨습니다. 

All-School Meeting 은 remote 로 될것이고 그 이유는 remote 학생들을 위해서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masking 지침 때문입니다. 학생 클럽들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masking 지침을 지키면 in-person 으로 만날수 있습니다. Elliot 께서 remote 학생들도 meeting 에 참여할수 있다고 강조 하셨습니다.

“어떻게 학교 캠퍼스에 없는 학생들도 포함할수 있는지 생각하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라고 Elliott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번역: Ruby K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