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lingual 한국어 (Korean)

유엔이 시작한 세계 종교 간 조화 주간을 앤도버가 축하합니다.

Translated by Ashley Park

유엔에 의해 설립 된 World Interfaith Harmony Week는 거주 생활 학교 부장 및 학생 학장 제니퍼 엘리엇 (Jennifer Elliott’94)이 보낸 이메일에 따라 다른 종교, 신앙 및 신념 사이의 조화와 관용을 증진시키는 역할을합니다. 엘리엇의 이메일에 따르면, 2 월 첫째 주에 축하 된 세계 종교 간 조화 주간은“신의 사랑 또는 선의 사랑과 이웃의 사랑”의 공통성을 장려합니다.

Andover에서 수요일은 Paresky Commons에서 열린 Interfaith Harmony Cake, 가톨릭 학생 펠로우쉽 (C.S.F.)과 Baking Club이 주최하는 쿠키 베이킹 및 장식 파티, 주간 종교 간기도 담요 편성 프로젝트 모임으로이 주를 축하했습니다.

“[World Interfaith Harmony Week]의 일부는이 캠퍼스에 대한 인식 제고 일 뿐이며,이 커뮤니티는 UN이 이것이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겸손합니다. 유엔은 우리가 믿음이든 선의이든 상관없이 분열을 가로 질러 가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가톨릭이나 [앤도버] 일이 아니라 유엔 일입니다.” 라고 Mary Kantor, 로마 가톨릭 예배당은 말했습니다.

CSF의 회원 인 Melanie Garcia ’22는 World Interfaith Harmony Week가 모든 다른 사람들의 단합과 존중을 증진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다고 믿습니다.

Garcia는“[World Interfaith Harmony Week]는 우리 모두가 더 큰 것을 믿고 각 사람마다 다른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종교가 이것을 생각하는 이유는 자신보다 더 많은 것을 추구하고 인생에서 의미를 갖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고 종교가 근본적으로 좋은 것임을 인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칸토르에 따르면, 앤도버에서 열린 세계 종교 간 조화 주간은 세계 가톨릭 교회 내에서 기념일로 시작되었습니다. 가톨릭 공동체가 격려 한 다른 신앙과 신념 그룹은 과거 무슬림 학생 연합과 유대인 학생 연합을 포함하여 일주일의 일부였습니다.

“2015 년 전 세계 가톨릭 교회는 가톨릭 교회와 다른 종교에 관한 핵심 문서 중 하나의 50 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이 문서는 다른 종교와 대화하고 세상의 다른 진리를 인정하고 선의와 다른 신앙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전 세계 가톨릭 교회가이 문서를 축하하고 인정한 이후이 캠퍼스의 가톨릭 커뮤니티는이 문서를 표시하고이 캠퍼스에서 종교 간 주간을 시작하기위한 방법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Kantor는 말했습니다.

Kantor에 따르면, 캠퍼스의 기존 세 속성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세계는 어떤 형태의 믿음을 믿습니다. 칸토르는 앤도버는 종교에 대한 토론과 인식을 장려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Interfaith Week]는 대화를 나눌 수있는 공간을 엽니다… 저는 학교가 다양성과 형평성, 포용성에 대해 의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램이나 발표자, 사교 행사 등 우리 모두가 다른 신념을 갖고 있거나 선의의 사람들이라고 말하든, 함께 좋은 일을하자”고 Kantor는 말했습니다.

Baking Club 이사회 멤버인 Melinda Zhang ’21에 따르면 C.S.F. 그리고 베이킹 클럽은 성공했으며 승무원들 사이에서 즐거움을 이끌어 냈습니다.

Zhang은“우리의 목표는 다른 지역 사회에서 함께 일하고 지역 사회의 가치를 높이고 많은 사람들이 쿠키를 만드는 것을 즐겁게하는 것입니다.

C.S.F. 2 월 6 일 수요일 메리 맥 리버 밸리 (Merrimack River Valley)에서 현지 푸드 뱅크를위한 모금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웃을 사랑하십시오”, C.S.F. 학생들이 인근 지역 사회에 음식을 제공하고 기부 할 수 있도록 격려했습니다.

“자선과 같은 것은 종종 많은 종교와 관련된 문제입니다. 모두가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기부를 모으는 일을 도와 준 가르시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C.S.F.의 공동 회장 인 엠마 브라운 (Emma Brown) ’19에 따르면, 종교 간 담요 프로젝트는 어려움에 처한 지역 사회에 협력하고 도움을주는 수단입니다. 작년부터 C.S.F. 니트 담요로 담요를 만들어 이민자를 환영하기 위해 수제 담요를 보내는 조직인 Welcome Blanket과 지역 암 병동에 담요를 주었습니다.

“모든 믿음에 걸쳐 끊임없는 스레드 인 것은기도와 공동체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뜨개질이나 코바늘로 뜨개질을 할 때 또는 손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기도 담요를 만들 수 있도록, 그 의도와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제곱이 개인이되고 더 큰 것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모여서, 여러분을 거의 포옹하는 사람들로 감싸줍니다. 저에게는 이것이 세상에서 물리적 인 형태를 취하는 정말 아름다운기도 방법입니다.”라고 Brown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