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lingual News 한국어 (Korean)

캠퍼스 안전과 Community Engagement Office 의 식품 기부를 통한 지역 사회 지원

캠퍼스 안전부는 로렌스, 메사추세츠, 에서 빈곤, 노숙자, 식량 불안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사역인 Lazarus House에 나선형 햄 2개와 통조림 식품 한 덩어리를 기부했습니다.

캠퍼스 안전 디스패처인 Yoel Sosa에게는 특히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대면 자원 봉사가 중단된 후 한 부서로 모여 식품을 수집하고 기부하는 것에대해서 보람을 느꼈습니다.

“저희 가족은 2011년부터 Lazarus House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우리는 로렌스에 있는 보호소에 가서 요리하고 식사를 제공하고 설거지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Covid-19 이후로 우리는 집에서 식사를 요리하고 한 달에 한 번 저녁 시간 전에 내려놓습니다. 그래서 캠퍼스 안전 부서가 함께 모여 통조림 식품과 나선형 햄 두 개를 모아 식료품 저장실에 버리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일이었습니다.”라고 Sosa는 Phillipian에 이메일에서 보냈습니다.

 Sosa는 미래에 더 큰 규모의 푸드 드라이브를 만들기를 기대합니다. 이번에는 커뮤니티 참여 학교안에서 이것에 관심있는 다른 부서와 함께 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Community Engagement Office 가 그 중 하나입니다. 

커뮤니티 참여 이사인 Monique Cueto-Potts에 따르면 커뮤니티 참여 사무실은 수십 년 동안 Lazarus House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지속적으로 학생 자원 봉사자와 음식를 보냈습니다.

“[Lazarus House에] 학생 자원봉사자와 한 달에 한 번 급식을 보내는데 2020년 3월부터 한 달에 한 번 급식만 하고 코로나19로 자원봉사자를 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Stearns House 주민들은 또한 Lazarus House에 혜택을 주는 연례 Hike for Hope에서 자원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Cueto-Potts가 썼습니다.

Cueto-Potts는 Community Engagement Office도 유사한 자선 활동에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십 년에 걸쳐 한 Bread and Roses 프로그램은 현재 비슷한 상황에 있습니다. 사무실은 직접 자원 봉사자 대신 한 달에 한 번 식사 기부를하고 있습니다. Community Engagement Office는 안전 규정이 허용하는 대로 파트너에게 자원 봉사자 파견을 재개할 계획입니다.

식량 불안을 해결하기 위한 Community Engagement Office의 다른 이니셔티브에는 매사추세츠주 로렌스에 위치한 식품 저장실인 Neighbors in Need에 도움이 되는 연례 추수 감사절 식사 드라이브가 포함됩니다. 캠퍼스의 여러 그룹이 80에서 90끼를 기부하고 Neighbors in Need는 Merrimack Valley 사는 가족들 에게 분배합니다. 이 프로그램도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일시 중지되었지만 Cueto-Potts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준비되는 대로 식사 드라이브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mmunity Engagement Office 또한 미국에서 식량 불안정의 근본 원인과 이에 대한 지역 사회의 대응에 대해 논의하는 Hunger in America 라는 5주 온라인 프로그램을 조직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Andover 학생들과 다른 여러 사립 학교의 학생들에게 제공되었으며 학생들이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식량 불안정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하도록 권장했습니다.

Amber Ting ’23은 Covid-19 전염병이 계속되는 동안에도 지역 사회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려는 Community Engagement Office의 노력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Community Engagement Office 이제 Lazarus House와 협력하게 된 것에대해 좋습니다. 가을 학기 동안 많은 교외 프로그램이 중단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더 많은 학생 자원 봉사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가 여전히 유행병을 겪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식량 기부가 중요하지 않다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라고 Ting이 말했습니다.

Maggie Qi ’24는 Ting과 비슷한 감정을 공유했으며 학생과 교수진이 주변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이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기숙사 같은 곳에서는 학기말이 되면 많은 [학생들이] 가구를 버립니다. 대부분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지는데, 많은 양은 기부될 수 있으므로 학생들이 기부할수 있게 학교에서 별도의 쓰레기통 같은 공간을 열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Qi가 말했습니다.

Translated by Ruby K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