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lingual 한국어 (Korean)

여자 수영 및 다이빙 팀이 동부 수영 경기에서 4등을 거미쥐었습니다.

Translated by Ashley Park

Graeleigh Jones ’21은 지난 주말 동부 대륙간 수영 및 다이빙 선수권 대회 (동부)에서 2017 년에 100 야드 평영으로 설정 한 이전 학교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Jones의 성과와 팀의 나머지 개인이 기록한 여러 개인 및 시즌 기록으로 인해 Andover Girls Swimming & Diving은 동부에서 4위로 총 418점을 기록했습니다.

그웬 에피 (Gwen Empie) ’21과 공동 기장 그레이스 히치콕 (Grace Hitchcock) ’20에 따르면이 팀은 작년 8위 챔피언십 마무리에서 예외적인 개선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지난주에 깨진 개인 및 시즌 기록의 수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시즌이나 개인 최고 기록을 가진 것은 특히 놀랍습니다. 특히 같은 주말에 모두가 칠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는 자주 발생하지 않는 수영입니다… 작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다는 사실은 놀랍습니다. . 작년에 우리는 정말 강한 팀을 가졌고 올해는 훨씬 더 강한 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작년에 우리 팀이 어떻게 많은 노인들을 잃어 버렸는지, 어떻게 회복했는지를 보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라고 Empie는 말했습니다.

Hitchoc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올해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방식에 정말 만족하고 만족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개인적으로 저의 다른 팀원들과 저는 우리의 성과에 실망했고 우리가 더 빨리 달리거나 더 열심히 경쟁해야한다고 느꼈습니다. 올해는 이번 시즌 내내 강렬한 훈련을 모두 마쳤으며, 사람들은 경주를 마무리 짓는 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Hannah Ono ’22와 Emma Cheung ’23에 따르면이 팀은 수영 선수와 다이버가 시즌 전체에 걸쳐 연습 한 전반적인 노력에 성공했다고합니다.

오노는 “동양 수영대회가 끝날 때 모든 사람의 노고가 성과를 거두는 것이 정말 만족 스럽다”며 Ono는 말했다.

Cheung은 “예비 기간 동안 시간을 ​​추가했지만 결승에 복귀 한 사람들은 A- 게임을 가져올 수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결국 시즌 최고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이 시간을 더하는 경기는 몇 개 있었지만 결국 그들은 스스로를 밀어 붙였습니다.”

시즌이 끝날 무렵 Andover는 2주 만에 뉴 잉글랜드의 사례로 동부 지역에서의 성과를 활용하고 팀이 더 빠른 시간을 보내도록 동기를 부여하기를 희망합니다.

베로니카 키 소바 (Veronika Kisova)’23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주요 초점은 몇 주 후인 뉴 잉글랜드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우리가 달성 할 수있는 것들의 좋은 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정말 놀랍게 수영을했고, 모임에서 함께 무엇을 함께 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Hitchcoc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이번 주말에 많은 종목에서 눈치를 채었던 것은 다른 사람을 쫓아내는 능력이었습니다. 옆에있는 사람과 함께 목과 목이되는 수영 경기는 그리 많지 않지만 항상 그렇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뉴 잉글랜드를 앞설 때, 그것은 분명히 우리가 연마하려고 시도하고, 경기를하고, 당신 옆에있는 사람을 쫓아 내고 대신하는 사람이 아닌 사람이 될 수있는 것입니다. 연락이 끊겼습니다.”

앤도버는 다음 주 수요일에 필립스 엑시터 아카데미를 방문 할 예정입니다.